[주문 배송] 상품 수령 후 파손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
페이지 정보
본문
고객님 죄송합니다.
1. 수령하신 상품의 파손 또는 하자의 처리는 상품을 받으시고 개봉하신 즉시,
전화연락을 주시거나 디지털카메라를 이용하셔서 촬영 후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2.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본사이트 계약 택배사를 알려 드립니다.
저희 [전복마을]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셔서 반송처리 해주시면 됩니다.
3. 파손된 상품을 반송하셔야 환불및 상품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.
1. 수령하신 상품의 파손 또는 하자의 처리는 상품을 받으시고 개봉하신 즉시,
전화연락을 주시거나 디지털카메라를 이용하셔서 촬영 후 고객센터로 연락바랍니다.
2. 고객센터로 연락하시면 본사이트 계약 택배사를 알려 드립니다.
저희 [전복마을] 지정 택배사를 이용하셔서 반송처리 해주시면 됩니다.
3. 파손된 상품을 반송하셔야 환불및 상품교환 처리가 가능합니다.
- 이전글[주문 배송] 주문 상품 중 일부만 배달된 경우는 어떻게 하나요? 10.04.05
- 다음글[주문 배송] 배송중에는 배송지를 변경할 수 없나요? 10.04.05
댓글목록
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.